미래일기 자막 무료보기

미래일기


원제 未来日記

원작 에스노 사카에

감독 호소다 나오토

각본 타카야마 카츠히코

캐릭터 디자인 히라야마 히데츠구

음악 카토 타츠야

제작사 아스리드

장르 학원, 미스테리

분류 TV Series

제작국가 일본

방영일 2011.10.09 23:00 (일)

등급 15

총화수 26

줄거리
주인공 유키테루는 친구들과 어울리지 않으며, 언제나 하는 일은 휴대전화에 일기를 쓰는 것이었다.
그의 '시공왕 데우스 엑스 마키나'라는 이름의 가공의 친구는 어느날 유키테루에게 한 가지 게임을 제안했다.
열 두 명이 참가해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한 사람이 자신의 뒤를 이어 세계의 신이 되게 해주겠다는 것이었다.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참가자들은 각자의 일기장(대체로 휴대전화)을 이용해 상대방을 무찔러야 한다.
유키테루는 같은 반 여학생인 유노와 연합하며,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유노의 특이한 점을 하나 둘 알게 된다.
각 참가자는 데우스가 일기를 변화시킨 순서에 따라 1st에서 12th까지의 순서를 부여받으며,변화된 일기는 그 소유자들이 그동안 기록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언한다.
각 일기는 소유자의 성격이나 직업 및 그동안의 생활에 따라 다른 성질을 가진다.
 모든 일기에는 단점이 있으나,그 중에서도 특히나 도움이 되지 않는 일기도 있다.
일기는 미래의 기록자(대체로 자기 자신)의 관점에서 기록되는 것이므로,기록자가 상황을 잘못 파악하여 기록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수 있다.
또한 일기에 기록된 것과 다른 행동을 함으로써 미래를 바꿀 수 있는데, 이 때는 일기의 예언 내용도 함께 바뀐다.
각 일기는 소유자의 미래를 담고 있으므로, 이를 담은 매체가 파괴되면 소유자 또한 소멸된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에피소드
업데이트
인기 애니